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F코드

약할 때 강함 되시네(주 나의 모든 것) F코드 찬양 악보 및 PPT

by 이사도 2022. 1. 3.

https://www.youtube.com/watch?v=tAIu_LC9E58 

 

약할 때 강함 되시네(주 나의 모든 것) F코드 찬양 악보

 

약할 때 강함 되시네(주 나의 모든 것) F코드 찬양 PPT

 

 

약할 때 강함 되시네(주 나의 모든 것) 가사

 

1.

약할 때 강함되시네 나의 보배가 되신 주

주 나의 모든 것

주안에 있는 보물을 나는 포기할 수 없네

주 나의 모든 것

 

2.

십자가 죄사하셨네 주님의 이름 찬양해

주 나의 모든 것

쓰러진 나를 세우고 나의 빈잔을 채우네

주 나의 모든 것

 

후렴.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예수 어린양 존귀한 이름

 

 

 

약할때 강함되시네_F.jpg
0.15MB
약할때 강함되시네_F.PPT
0.90MB

 

 

 

 

 

신6:5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