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F코드

회복시키소서(잃어버린 나의 눈물을) F코드 찬양 악보 및 PPT - 유은성

by 이사도 2021. 12. 26.

https://www.youtube.com/watch?v=3XP9hZzJ7Vc 

 

회복시키소서(잃어버린 나의 눈물을) F코드 찬양 악보

 

회복시키소서(잃어버린 나의 눈물을) F코드 찬양 PPT

 

 

 

회복시키소서(잃어버린 나의 눈물을) 가사

 

1.

잃어버린 나의 눈물을 찾게하소서

꺼져만 가는 열정을 다시 태우소서

주님과의 첫사랑을 회복시키소서

주 발 앞에서 무릎으로 부르짖게 하소서

 

찬양할 때 내 영이 춤추게 하소서

내 삶으로 주의 영광을 드러내게 하소서

예배할 때 내 영이 기쁘게 하소서

내 온 몸이 주의 향기로 가득하게 하소서

 

후렴.

회복시키소서 상한 나의 마음을

주님 앞에 진실하게 일어설 수 있도록

회복시키소서 지친 나의 모습을

주님 앞에 정결하게 나아갈 수 있도록

 

 

 

 

회복시키소서_F.png
0.70MB
회복시키소서_F.PPT
1.28MB

 

 

 

 

신6:5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