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A코드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나의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 A코드 찬양 악보 및 PPT

by 이사도 2022. 1. 6.

https://www.youtube.com/watch?v=sUjyUzepNnM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나의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 A코드 찬양 악보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나의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 A코드 찬양 PPT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나의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 가사

 

1.

주가 보이신 생명의 길 나 주님과 함께

상한 맘을 드리며 주님 앞에 나아가리

나의 의로움이 되신 주 그 이름 예수

나의 길이 되신 이름 예수

 

후렴.

나의 길 오직 그가 아시나니

나를 단련하신 후에

내가 정금같이 나아오리라

 

 

 

 

주가보이신 생명의길_A.png
0.25MB
주가보이신 생명의길_A.PPT
0.72MB

 

 

 

 

 

신6:5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