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G코드

나는 주만 높이리 (결코 내 맘 변치 않네) G코드 악보 및 PPT - Tommy Walker

by 이사도 2021. 9. 20.

https://www.youtube.com/watch?v=RFNK_DbTCMU 

나는 주만 높이리 (결코 내 맘 변치 않네) G코드
나는 주만 높이리 (결코 내 맘 변치 않네) G코드 PPT

 

 

나는 주만 높이리 (결코 내 맘 변치 않네) G코드 가사

1.

나는 주만 높이리 결코 내 맘 변치 않네

세상 모든 권세 모든 영광 십자가 앞에 다 버리고

 

나의 충성과 내 헌신 내 모든 소망 오직 예수

나무에 달려 죽으신 그 분께

 

후렴.

오직 우리 주께 내 믿음 소망 찬양 받기 합당한 분

또 오직 만왕의 왕께 엎드려 경배하며 모두 드리리

 

나를 지으시고 아버지 되시며

나를 구원하사 하늘의 상 주신

오직 우리 주님께 나 찬양하리

 

Bridge.

오직 우리 주께 오직 우리 주께

오직 우리 주께 오직 우리 주께

 

 

악보 - 나는 주만 높이리_G코드.jpg
0.11MB
PPT - 나는 주만 높이리_G코드.ppt
1.33MB

 

 

 

 

 

 

 

신6:5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