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악보/E코드

소원(주님 내가 주의 장막을) E코드 찬양 악보 및 PPT

by 이사도 2022. 2. 23.

https://www.youtube.com/watch?v=E2R6dpAKNJU 

 

소원(주님 내가 주의 장막을) E코드 찬양 악보

 

소원(주님 내가 주의 장막을) E코드 찬양 PPT

 

 

소원(주님 내가 주의 장막을) 가사

 

1.

주님 내가 주의 장막을 사모합니다

오직 주의 임재를 갈망합니다

주의 집에서의 하루가

 

다른 곳의 천날보다 좋으니

주 사랑안에 머물며

사랑 노래합니다

 

후렴.

나의 평생에 단 한가지 소원

주의 아름다우심 보며

사랑 노래하는 것

 

나의 왕 되신 주님의 얼굴 구하며

주 사랑 안에 머물러

사랑 노래합니다

 

 

 

소원_E.png
0.22MB
소원_E.pptx
2.57MB

 

 

 

 

 

신6:5 너는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네 하나님 여호와를 사랑하라

댓글